카테고리 없음

남은 족발로 덮밥을!

노란맛밤 2021. 4. 9. 02:05



배달음식을 갠적으로 안좋아해서 잘안시켜먹는데,
어제는 족발을 대자를 시켜먹었다가 남았다 (자랑)
음식이 남으면 왜케 어른스러워진것 같지?
워낙 남는꼴 못보고 잘먹었었던지라;



그래서!
오늘 해치워보자해서 유튭에서 검색을 해봤다
이런게 나오더라.



졸이는 시간만 참고하고 재료와 레시피 모두
지키지않았닼ㅋㅋㅋㅋㅋ
그냥 적당한 간장+약간의 황설탕
( 백종원은 간장과 설탕 1:1이랬지만, 난 갠적으로 음식이 단거 비위상해서... 확실히 백종원 레시피는 설탕이 많이들어간다)
그리고 족발에 딸려왔던 야채들,
마늘 두쪽과 고추두개와
집에있던 양배추를 다져 넣었다.

한시간을 물보충하며 졸인 결과,




TA-DA
정말 뭔가 태국음식점같은데서 팔것같은
요리가 되버렸다?
삶은 달걀 중간에 투하해서 같이 졸였고
마지막엔 K-푸드에서 빠질수없는 통깨ㅋㅋ로 마무리.
상추도 배달받았던거 헤헤...

너무 맛있었다...!!!
호로록 먹으면서 아 맛있어! 소리가 절로 나왔네.

네, 이렇게 오늘도 잘 먹어버렸습니다...